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수도권여행

[가평 가 볼만한 곳] 아침고요수목원 - 오색별빛정원전 준비가 한창인 아침고요 수목원.

by 낯선.공간 2016. 11. 17.
반응형

[가평 가 볼만한 곳] 아침고요수목원 - 크리스마스 장식이 한창인 아침고요 수목원.

수목원의 중심쪽에 설치 되고 있는 크리스마스 트리들. 시원하게 커다란 크리스마스 장식이 멋스럽다.

아마도 12월 6일부터 열린 오색별빛 정원전을 위해 한창 장식중인 모양이었다.

(이 글은 2013년에 처음 작성되었습니다.)

2017년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 기간은 아마도 2016년 12월3일부터 2017년 3월 25일까지 진행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크리스마스에 당일치기로 다녀와도 좋을 법하지만, 성탄일엔 와이프가 이브닝근무라 ㅜㅜ.

아침고요 수목원에는 피라칸사스 나무와 화살나무등이 빠알간 열매를 맺어서 이미 나무들 자체만으로도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을 끝낸 듯 하다.

[가평 가 볼만한 곳] 아침고요수목원. 국화전시회 - 주말여행으로 당일치기로 다녀올만한 여행

이글을 쓸 때 쯤엔 이미 국화전시회는 끝났을 때겠지만, 내년이란 것도 있으니까^^;

10월 말에는 함평에서 국화축제를 보고 왔는데, 11월 말에는 가평에서 또 국화축제를 보나보다 잔뜩 기대를 했건만....조그마한 집 안에 소박한 전시가 전부다. 염치는 있어서는 "제 15회 국화 전시회"란다. 차마 축제라는 표현은 자기들도 할 수 없었나보다. 이것만 보려고 아침고요수목원에 들르는 건 미친짓이겠지만, 가평에서 꼭 가볼만한 곳이라면 아침고요수목원이 딱일 듯 하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