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호텔,펜션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 스키장 펜션 추천] 샬레리조트 - 태양은 가득히에 나온 펜션

[강원도 평창] 샬레리조트 - 태양은 가득히에 나온 펜션

윤계상,한지혜 주연의 "태양은 가득히" 8회와 15회에서 낯익은 펜션이 눈에 띈다.

예전에 다녀왔던 평창 휘닉스 파크 스키장 근처의 샬레리조트 펜션임을 딱 알아 보겠다.

그 중에서도 가장 안쪽에 있어서 리조트 전체를 내려보는 듯한 그 동의 모습이 떡하니 나온다.

KBS2TV 월/화요일 드라마 태양은 가득히.

태양은 가득히 8회하고 15회에서 심심치 않게 나오는 평창의 샬레리조트 펜션.

실제로 샬레리조트를 방문하면 딱 저 동이 제일 눈에 띈다.

샬레리조트 펜션 전화번호 : 010-5165-7692펜션 | 상세 강원 평창군 봉평면 면온리 726-44

가을에 방문했던 평창의 샬레리조트는 단풍의 숲에 둘러쌓여 그 정취가 훨씬 뛰어나다.

물론 겨울에 휘닉스파크 스키장을 방문할 때 숙소로도 딱 좋을 듯.

강원도 평창 샬레리조트 펜션의 야경. 리조트의 펜션 건물들의 간격이 충분히 떨어져 있어서 전망이 좋다.

샬레리조트 펜션 2층에서 내려다본 모습이다.

가을의 평일에 방문한 평창 샬레리조트는 고즈넉하고 조용하기 때문에 힐링 하기에 최적의 장소이다.

이 날 평창 샬레리조트를 방문했을 때는 캐논 600D DSLR과 후지 파인픽스 S9000 하이엔드 2대를 들고 갔었는데 동일한 구도의 사진 두 장을 찍어보았다.

역시 왜 DSLR이 한 수 위인지 두 장의 사진으로 확연히 구분이 된다.

정말로 가을 스위스의 어느 숲 속에 와 있는 느낌이다. (에...스위스는 겨울에 딱 한번 가봤지 말입니다.)

각 동 별로 주차하기도 편하고 작지 않은 잔디마당이 놓여 있어서 아이들과 뛰어 놀기에 좋다.

펜션 앞 발코니에서 내려서면 잔디 밭이 펼쳐져 있다.

가을의 평창 샬레 리조트에서 붉게 물든 단풍도 한 컷 찍어보고~

펜션테라스의 모습.

샬레리조트 펜션은 한 동에 여러 룸이 들어가 있다.

물론 독채로 빌릴 수도 있지만....돈이...초큼 많이 들걸?

태양은 가득히에서도 나왔던 펜션 내부의 모습. 물론 촬영한 동과 다른 동의 내부지만, 기본적으로는 동일해 보인다.

이 거실 공간은 여러 방 사람들이 공용으로 쓴다.

저 넓은 유리창 아래오른쪽에 외부로 나가는 문이 있어서 발코니로 내려가면 잔디 마당으로 나갈 수 있다.

1층의 출입구와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의 모습.

깔끔한 화장실 내부.

복층 방의 2층 침실.

2층 구조의 펜션 건물에서 2층의 방들은 복층으로 일종의 다락방으로 침실이 꾸며져 있다.

2층 침실과 1층 거실을 합쳐서 4명정도 숙박이 가능한 방이다.

펜션 건물 1층의 방들은 단층 구조이다.

조금 넓은 평수의 1층 방들은, 식탁과 거실, 침실이 있고, 복층 구조로 된 방이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 샬레리조트펜션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