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캠핑장

경기도캠핑장 포천 아토캠핑장 - 시설 소개

by 낯선.공간 2016. 5. 25.
반응형

경기도캠핑장 포천 아토캠핑장 - 시설 소개

와이프 친구 가족들과 떠난 1박2일의 캠핑. 경기도 포천의 아토캠핑장으로 다녀왔다. 서울에서 제법 떨어진 줄 알았지만 의외로 1시간 20분 정도면 도달할 수 있는 거리.

배산임수라 했던가...산을 등지고, 물을 바라보는 명당이다. (응? 지도에는 그래~ 물이 좀 멀다는게 함정!) 캠핑장의 규모는 그리 크지 않아 보이는데, 의외로 넓다. 구역별로 나뉘어져 있어서, 돌아다니지 않으면 아담하게 느껴진다.

캠프존쪽이 펜션동과 마사토 파쇄석 사이트. 편의시설 쪽에는 개수대, 화장실, 샤워실 그리고 소나무 데크캠프존이 있다.

아토 잔디사이트 전화번호 : 010-8976-0214오토캠핑장 | 상세 경기 포천시 영중면 성동리 781-3

파쇄석 사이트존. 10개 사이트로 나뉘어져 있다.

   

4,5번 파쇄석 사이트를 예약했지만, 3,6이 비어서 넓게 쓸 수 있었다.

7,8,9,10존에도 2개동만 들어왔었기에, 파쇄석 사이트에는 총 10개 사이트가 가능하지만 4개 팀이 캠핑을 즐겼다.

   

소나무존데크와 잔디 사이트의 모습. 이쪽도 이번에 좀 널널해보이긴 했다.

   

3,4,5,6 파쇄석 사이트의 모습.

잔디사이트 존의 캠픽 팀 모습. 둘 다 코베아 텐트인 듯.

   

파쇄석 1사이트의 팀의 텐트. 로우알파인의 텐트 모습이다.

   

마사토 1번,2번 텐트팀은 캠핑 고수인 듯 싶다. 특히 마사토 2사이트의 텐트는 행사용 천막을 리빙쉘로 사용하고, 이너텐트는 그냥 기본 텐트이다. 장작용 난로를 갖고 오셨다. 

   

경기도 포천 아토캠핑장의 중심. 매점-구멍가게다. 아이스크림. 장작, 차콜, 생수, 얼음 등등 캠핑 소모품은 거의 있다고 보면 된다.

   

쓰레기장은 두군데에 있다. 편의시설 쪽 앞에 한 곳.

매점 바로 앞에 한 곳. 재활용 분리수거는 캔,병, PET만 된다. 종이와, 비닐은 따로 하지 않고 있다. 음식물 쓰레기 봉투와, 일반 쓰레기 봉투는 매점에서 판매.

   

편의시설 구역에 있는 개수대와 화장실, 샤워룸. 파쇄석 사이트에서 이 곳을 오가기는 좀 귀찮긴 하다.

   

   

   

샤워실, 화장실, 개수대는 관리가 매우 잘되어 있어서 깔끔하다. 냄새도 나지 않는다.

   

수영장존인데, 아직 철이 일러서 물은 채워져 있지 않다.

   

수영장 데크하우스는 2박 이상 기준이다.

에어바운스가 설치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라 한다. 파쇄석 사이트에서는 제법 먼 거리다.

   

<캠핑장 이용요금>

-파쇄석 1박 3만원 연박시 1만원 할인 (현재 금요할인 이벤트로 연박시 50%할인중입니다)

-마사토(2가족전용) 1박 5만6천원 연박시2만원 할인 

-잔디(2박전용) 2박 6만원 

-수영장존 데크하우스(2박전용)2박 7만원 

-소나무존 데크하우스(2박전용)2박 7만원 

-소나무존 데크(2박전용)2박 6만5천원

    

<펜션이용요금> 

핑크/그린방 -  4인기준 15만원, 바로앞사이트 추가시 4인기준 3만원. 1인추가시 1만원.(펜션 최대 추가 인원 2인)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포천시 영중면 성동리 781-3
도움말 Daum 지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