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캠핑장

@ [경기도 양주 오토 캠핑장] 칠봉산 레저타운 캠핑장

by 낯선.공간 2014. 11. 16.
반응형

[경기도 양주 오토 캠핑장] 칠봉산 레저타운 캠핑장

https://exocetz.tistory.com/103

A 칠봉산레저타운 관광농원 | 상세 경기 양주시 회암동 194

2014.11.16 16:58

블로그 옮기는 중이라 5년 전의 글입니다. 정보가 다를 수 있습니다.

지난 주말에 경기도 양주에 있는 칠봉산 낚시터에 송어낚시를 다녀왔는데요.

A 칠봉산 레저타운 관광농원 | 상세 경기 양주시 회암동 206

 

칠봉산 낚시터에 가기 전에 칠봉산 레저타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기를 캠핑장도 겸한다는 것을 대충 봐서 알고 갔었어요.

경기도 양주라면 저희 집에서 그리 멀지도 않은 거리고 차만 막히지 않으면 50분 이내에 도착할 수 있는 썩 가까운 곳인데요.

 

일단 양주의 캠핑장들이 반가운 이유가 가깝다는 것 이외에 양주에는 은근히 송어낚시터들도 제법 있다는 점이거든요.

길을 중심으로 왼쪽은 양주 칠봉산 숲 속 캠핑장. 오른쪽은 칠봉산 낚시터.

특히나 양주에 있는 칠봉산 캠핑장의 경우에는 오토캠핑장과 낚시터가 바로 옆에 붙어 있어서 캠핑을 즐기면서 낚시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칠봉산 캠핑장의 장점은 숲 속에 있어서 따로 타프가 필요 없다는 점이고요.

숲 속의 캠핑장임에도 불구하고, 차량이 사이트 바로 옆까지 진입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죠.

그리고 펜션도 겸하고 있어서, 펜션과 캠핑을 둘 다 예약해서 여러 팀이 캠핑을 하기에도 좋다는 점이 있죠.

이미 다른 글에서도 썼지만 이색 카페인 땅굴 카페도 있어요.

낙엽이 잔뜩 쌓인 숲 속 사이트에서의 동계캠핑도 낭만적일 듯싶어요.

하지만... 화로대에 불을 피울 때는 극도로 주의하셔야 할 것입니다.

물이라도 한 바께스 떠 놓고 캠핑을 하는 센스~

사이트 간의 간격도 넓은 편이고 단이 져 있어서 이웃 사이트와 조금은 독립된 느낌을 주는 사이트예요.

개수대와 화장실 시설 샤워실을 직접 보지는 못했지만, 다른 분들의 평을 빌리자면 개수대도 깨끗하고 온수가 잘 나온다 하니 겨울에도 문제가 없을 듯싶네요.

배전함도 안전을 기해서 잘 설치가 되어 있더군요.

일단 적당한 높이에 위치해 있고, 방수 케이스에 콘센트가 수납되어 있어요.

콘센트에 플러그를 꼽고도 케이스가 잘 닫힐 수 있도록 콘센트를 아래쪽 구멍을 통해서 수납하도록 잘 설치해두셨네어요.

칠봉산 레저타운에는 이색카페, 송어낚시터, 숯가마찜질방, 펜션과 오토캠핑장까지 작지만 골고루 갖춘 작은 레저타운입니다.

여름에도 좋을 것 같고 겨울에도 캠핑하기에 좋을만한 곳임에 분명해 보여요.

펜션의 이용료는 낚시객은 평일 9만 원, 주말 12만 원. 낚시를 하지 않는 분들은 평일에 11만 원 주말에는 13만 원이고,  수용인원은 가끔 8명까지도 상황 봐서 해주신다는군요. ㅋㅋㅋ

펜션 이용고객은 숯가마 이용료를 30% DC 해주신다합니다.

캠핑장 이용요금은 1박에 3만 원 연박은 박다 5천 원 할인.

방갈로는 일~목요일 3만 원. 금토요일에는 4만 원이라는군요.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