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바다낚시 조행기

서해바다낚시 영종도 만정바다낚시터 /만정좌대낚시터 - 평일 출조 꽝 ㅜㅜ

by 낯선.공간 2015. 7. 12.
반응형

서해바다낚시 영종도 만정바다낚시터 /만정좌대낚시터 - 평일 출조 꽝 ㅜㅜ

영종도는 집에서 비교적 가깝고 차도 덜 막혀서 자주 출조도 하고 놀러도 가는 곳이다.

그런데 영종도의 2군데의 유료바다낚시터 중에서 유독 정성 레저 바다낚시터는 자주 출조했지만, 만정 바다낚시터에는 좀체 가질 못했다.

바로 옆인데...그래서 습관이 무서운가 보다.

아무튼 평일에 반차를 내고 뜨거운 햇살을 받으며 영종도 만정 바다낚시터로 향했다.

만정 바다 좌대낚시터 전화번호 : 032-751-7774 주소 인천 중구 중산동 1852

요즘 유료바다낚시터들의 트렌드가 태안권의 좌대낚시터를 육지로 옮기는 분위기인 듯하다.

만정 좌대낚시터뿐만 아니라, 정성도 좌대터를 만들었으니 말이다.

대부도권의 낚시터들도 좌대낚시터들을 만든 모양이다.

아무튼 뜻밖에 만정에서 좌대낚시터를 만나니 살짝 고민은 되었지만, 개인 방갈로처럼 꾸며져 있는 만정 바다낚시터의 자리도 궁금하여야, 만정 바다낚시터로 입장했다.

일단 입어료는 여느 유료 바다낚시터처럼 7만 원.

만정 바다낚시터의 방갈로는 크기가 작아서 딱 혼자서 낚시하기에 좋을 듯하다.

아주 사이좋은 조우라든지, 연인과 함께라면 억지로 2명이서 낚시해도 무방하겠지만...

초등학교 저학년 미만의 아이들을 데리고 출조하기에는 구조가 조금 위험해 보인다.

바닥이 얇은 철판이라, 무개념으로 뛰어다니는 어린아이들은 걸려서 넘어지거나, 자칫, 발을 다칠 수도 있어 보인다.

6시간 정도 낚시를 하는 동안... 입질 한번 받고 터트린 뒤로는 히트는 한 번도 못하고 꽝을 치고 돌아와야 했다.

중간에 하도 덥고 출출하기도 해서, 만정 카페에 들렀더니, 과연 듣던바대로 만정카페 사모님은 미인이시더이다^^;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셔서, 군만두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기다리고 있으니, 방갈로 번호 알려주면 직접 가져다주신다고 하셔서, 마음 편히 다시 낚시를 즐길 수 있었다.

군만두를 가져다주신 사장님께서 "중국집 군만두보다는 확실히 맛있을 거예요"라고 하더니, 과연!

'딱' 중국집 군만두보다 더 맛있다.

다른 분들의 만정 조행기를 보면 거의 조업 수준으로 조과를 올리던데, 역시 낚시터도 조사와 궁합이 있는 모양이다.

사실 자주 가봐야 포인트도 익히 알고 노하우도 생기는 것일 텐데, 만정에 처음이라 꽝쳤다고 스스로 자위하고 포스팅 거리 하나 얻었다는 기쁨으로 컴백홈~

인천공항으로 가는 영종대교를 건너면 멀지 않은 곳에 영종도 정성 레저 바다낚시터가 있어요.

집에서 가까워서 자주가는 곳인데요.

바다를 둑으로 막아서 호수처럼 만든 곳에 양식 어류를 풀어놓고 낚시를 낚는 곳이죠.

정성 레저 바다낚시터의 입어료는 7만 원이고요. 12시간 동안 낚시를 할 수 있어요.

요즘의 시즌에라면 우럭 정도 잡히겠네요.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광역시 중구 영종동 | 만정바다좌대낚시터
도움말 Daum 지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