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D2OT

서해좌대낚시 영종도 정성낚시터 포인트 (점성어,벤자리,참돔)

by 낯선.공간 2015. 7. 20.
반응형

2주전에 영종도 정성낚시터로 서해좌대낚시를 다녀왔었다.

2주 전에 갈 때는 친구네 가족과 애들까지 가서 신경써주느라 정작 내 낚시 하기가 힘들었는데, 이번에는 아내와 애만 데리고 정성낚시터로 서해좌대낚시를 즐기러 다녀왔다.

저번에 정성바다낚시터에 갔을 때는 친구 아내가 2마리 잡고, 난 꽝 쳤는데 ㅋ

이 번에는 참돔 한마리, 점성어 한마리, 벤자리 한마리 총 3마리를 잡았다.

정성바다낚시터에 아침 8시에 도착했음에도 불구하고 오전 내내 꽝치고, 4시 방류때 까지도 꽝쳤는데, 4시 방류 이후에 포인트 패턴을 파악해서 3마리를 연속으로 걸어 냈다.

날이 더워지니 물고기들이 벽을 타고 돌고 있다.

수심도 깊이 다니지 않고, 벽에 바짝 붙어서 돌고 있는데, A구역 쪽은 일찌감치부터 벽쪽에서 5m 이내에서 입질들이 많은 편이었다.

되려 B,C라인에서는 벽쪽으로 치지 않고, 가운데 쪽을 노리다보니, 잡히는 사람들이 적었던 것 같다.

C구역에 앉아서 A구역을 보니 아주머니들까지 잘 잡아 내는게 부러워서 장타쳐서 A구역 직벽 앞쪽에 찌를 두니 바로 입질이 들어왔다.

첫수는 참돔!

그 이후로 2번 더 입질을 같은자리에서 받았는데, 병어라 멀리서 끌어 내오면서 옆자리 라인과 엉키지 않게 하려다가 뜰채 대기 직전에 못줄이 터져서 놓쳤다.

혹시나 싶어서 루어대 길이에서 바로 수직으로 추를 떨어트려 놓으니 10분도 안되서 입질이 들어왔다.

벽면 첫수는 점성어.

그리고 벤자리돔을 차례로 잡아 내었다.

조용히 있었으면 더 잡을 수도 있었을텐데...

"포인트는 바로 벽에 바짝 붙히는거야~ 크하하~~" 하면서 좋아라 하다가, 옆 사람들도 죄다 벽에 바짝 붙혀서 내쪽으로 올 고기들이 족족 옆사람들이 잡아내버렸다 ㅜㅜ.

어쨓건 간만에 손맛 제대로 보고 입맛도 보고 같이간 마누라에게 위신도 세운 하루가 되었다. ㅎㅎㅎㅎ

참돔회점성어회벤자리 회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광역시 중구 영종동 | 정성레저바다낚시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