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화제

텀블러 아우디녀 인스타그램 계정 복구에 페북에 아우디녀 팬 등장.

by 낯선.공간 2015. 4. 14.
반응형

아우디 딜러녀가 이제 더 이상 겉잡을 수 없는 사태로 번져 나가나봅니다.

아우디딜러녀가 강남 신드롬 클럽에 출몰해서 나체로 춤을 췄던 사실을 블로그에 포스팅했던 수많은 블로거들이 블라인드 처리를 당하거나, 그로 인해 저품질 블로그가 되버렸던게 저번 달인데요.

정작 사건의 당사자는 여기저기서 옷을 벗어 제끼고 그로도 모자라 인터넷에서도 인스타그램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텀블러, ask? 이건 저도 처음 알았네요.

자신 스스로 계정을 운영하는 걸 모자라 이제는 아우디녀 팬페이지까지 등장했네요.아우디녀가 여전히 저는 의심스러운 부분이 있는데요.

아우디녀가 처음 등장 할 때부터 아우디녀의 영상은 결코 아우디녀 스스로 셀카로 촬영한 사진이 아닌 누군가 촬영해 준 사진이었던 것이란거죠.

제 블로그에 원주 아우디녀의 사진을 직접 통으로 계제하진 않았지만, 찾아보시면 널리고 널린게 아우디녀가 벌거벗고 있는 사진이니까 직접 찾아보시고...

아무튼 아우디녀가 벗든 나체로 춤을 추든 음란한 자세를 취하고있건, 그 사진을 다른 사람이 찍어 줬다는 것이죠.

그리고 아우디녀의 각종 계정은 어떤 음모에 의한 것인지(음모라면...그 음모가 더 가깝지만...)는 모르겠지만...

아우디 아줌마 혼자 벌여가고 있는 일이라기에는 조금은 더 조직적이고 광범위한 냄새가 난다고나 할까요?


신드롬은 처음 갔었고 카터벨트 첨했고 가부장의 현실 성매매 세계 1위 남자들 음지에서 좆질 코피노 문제를 사회에 공개적으로 드러내고 싶었고, 아줌마들이 보고 자극받아 다이어트하고 세시해지고 당당해져서 성매매를 없애야함 여자는 섹스보단 정신적 교감이 더 중요함. -_- 먼 헛소랴.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