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D2OT

[EZ Grill] 일회용 바베큐그릴 이지그릴 BBQ

by 낯선.공간 2015. 7. 15.
반응형

[EZ Grill] 일회용 바베큐그릴 이지그릴  BBQ

강화도 인산저수지 수변 방갈로에서 밤낚시를 즐기면서 바베큐 파티를 벌여보았다. 호주산 청정육 1근을 한번에 올려서 구워도 거뜬하다.

이지그릴의 일회용 바베큐그릴은 불도 쉽게 붙었지만, 이날 바람이 많이 불어서 불을 쉽게 붙히진 못했다.

일단 차콜에 불이 붙은 뒤로는 바람 따위 아랑곳하지 않고 열심히 잘 탔다. 청정육 1키로와 새송이 버섯, 파프리카와 옥수수 10개를 굽고도 화력이 끄떡없었다는~

무엇보다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뒷처리다. 다타고 남은 재는 그냥 일반 흙처럼 뿌려도 되고, 쓰레기로 버려도 된다. 양도 많지 않다. 그릴 본체는 알루미늄 일회용 도시락 만큼이나 얇아서 그냥 구겨서 재활용에 버려도 된다. 고기 기름이 잔뜩 덕지덕지 튄 그릴을 청소하기 위해 애를 쓸 필요가 없으니 너무나 해피하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차콜과 그릴의 매쉬가 너무 가깝게 붙어 있어서 고기를 너무 많이 올리는 경우에는 고기에 차콜의 재가 묻기도 하지만, 그쯤은~ 애교수준이다.

온라인에서 할인 혜택 등을 받으면 이지그릴 한 개당 8천원 미만에 구입이 가능하다. 왠만한 펜션에 놀러 가서 그릴 빌리면서 숯과 석쇠를 빌리는데 만5천원이상 드는것에 비하면 가격적인 면에서도 아주 저렴하다. 뒷처리는 덤이다. 캠핑 갈 때 가장 간편한 캠핑용품중의 하나가 아닐까 싶다.

반응형

댓글1